방세환 광주시장 "시민들의 안전하고 편리한 이동 환경 조성에 최선 다할 것"

글자 크기
방세환 광주시장 "시민들의 안전하고 편리한 이동 환경 조성에 최선 다할 것"
방세환 광주시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경기 광주시방세환 광주시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경기 광주시]


방세환 경기 광주시장이 17일 "도시 내 교통 기반시설 확충에 힘써 시민들의 안전하고 편리한 이동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피력했다.
 
이날 방 시장은 "지역 교통 여건 개선을 위해 추진한 초월읍 쌍동리(중로 3-4호선) 도로개설 공사 개통식을 개최했다"면서 이 같이 밝혔다.
 
이번 초월읍 쌍동리(중로 3-4호선) 도로개설 공사는 총연장 230m, 폭 12m 규모로 조성됐다.
 
지난 9월 공사를 마친 뒤 교통안전시설 설치와 도로 점검을 거쳐 전면 개통됐다.
 
개통식은 방 시장을 비롯, 시의원, 지역 주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초월읍 쌍동리 일대 현장에서 진행됐다.

 

사진경기 광주시[사진=경기 광주시]


방 시장은 “이번에 개통된 도로는 국도 3호선 쌍동 교차로의 우회도로 역할을 하게 되어 주민들의 교통 편의가 대폭 개선되고 지역 간 접근성 향상을 통해 지역경제에도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방 시장은 이번 도로 개통을 통해 쌍동1지구 일대 교통정체 해소와 통행 편의성 향상 등 실질적인교통 개선 효과가 나타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주경제=경기 광주=박재천 기자 pjc0203@ajunews.com

HOT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