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원화채권 온라인 특판금리 프로모션 시행

글자 크기
미래에셋증권, 원화채권 온라인 특판금리 프로모션 시행

미래에셋증권은 단기 국공채에 특별 우대 금리를 제공하는 '원화채권 온라인 특판금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 상품은 잔존만기 3~5개월이 남은 국공채다. 이는 단기 운용에 적합한 것이 특징이며 개인 고객은 자본 차익에 대해 비과세 적용을 받을 수 있다.


투자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기존 동일 채권의 매수 금리보다 약 1.00%~1.20% 높은 금리(세전, 연, 개인·법인 동일)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은행 환산수익률로 계산하면 약 연 3.60%~3.75% 수준(세전, 개인과세 15.4% 고객 기준)이다. 총 수량은 280억원(액면 기준)이다. 하루 판매한도는 액면 기준 약 10억원이며 온라인을 통해서만 판매된다. 한도 소진 시 이벤트는 종료된다. 개인·법인고객 모두 매수 가능하다.


이벤트가 적용되는 대상 채권과 매수금리는 미래에셋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엠스톡(M-STOCK)의 '상품 > 채권 > 장외채권 찾기' 메뉴에서 매일 오전 10시에 확인할 수 있다. 다만 원화 국공채는 시장금리에 따라 가격이 매일 변동되므로 매수 시점에 따라 만기 수익률이 달라질 수 있다. 중도환매 시 원금손실 가능성이 있다.


미래에셋증권 관계자는 "국공채는 정부 및 공공기관이 발행해 신용도가 높은 채권으로 시장 불확실성을 대비하면서 균형 있는 자산배분을 고려하는 투자자들에게 좋은 투자 대안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성공적 자산운용에 기여를 할 수 있는 경쟁력 있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 2026년 사주·운세·토정비결·궁합 확인!
▶ 하루 3분, 퀴즈 풀고 시사 만렙 달성하기! ▶ 속보·시세 한눈에, 실시간 투자 인사이트

HOT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