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이 '2025 아시아스마트금융대상'의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평가에서 고객친화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미래에셋증권 MTS 엠스톡(M-STOCK)은 투자와 자산관리를 하나의 플랫폼에서 연결하는 인공지능(AI) 기반 올인원 투자 솔루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단순히 거래 영역을 넘어 고객 맞춤형 정보 제공과 전략적 자산관리 기능을 통해 직관성과 전문성을 모두 갖춘 차별화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미래에셋증권은 혁신금융서비스로 지정된 '안면인식 기술 활용 비대면 실명확인'에 추가로 신분증 사본판별 솔루션을 도입해 보안성 강화와 이용 편의성 제고를 동시에 실현했다. 또한 고객들에게 국내외 투자를 아우르는 트레이딩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국내 주식 대체거래소(NXT) 주문 체결 편의성을 제공하는 한편 국내 및 해외 선물옵션 거래 고객을 위한 파생상품 거래 지원도 확대했다. 해외주식에 대한 심리적 장벽을 낮추고 성공투자를 위한 투자 아이디어 및 투자관리를 효과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해외주식 레벨업 신규 서비스도 선보였다.
이와 함께 마이데이터 기반의 다양한 플래너 서비스를 탑재해 배당, 이자, 공모주 투자, 절세 등을 계획적이고 체계적으로 지원하는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 2026년 사주·운세·토정비결·궁합 확인!
▶ 하루 3분, 퀴즈 풀고 시사 만렙 달성하기! ▶ 속보·시세 한눈에, 실시간 투자 인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