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 미국 AI주식 투자 라이브 세미나 개최

글자 크기
대신증권, 미국 AI주식 투자 라이브 세미나 개최

대신증권이 미국 인공지능(AI) 관련 기업을 중심으로 투자전략을 짚어보는 세미나를 진행한다.


대신증권은 오는 27일 오후 4시부터 자사 유튜브 채널 '대신TV'를 통해 'AI 기업들을 중심으로 한 미국 주식 투자'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대신증권 서영재 연구원이 강사로 나서 미국 대표 AI 기업의 실적, 기업별 AI 투자 현황, AI 확산에 따른 미국 내 산업 구조 변화 등을 종합적으로 분석한다. 또 미국 주요 AI 산업의 성장 축을 이루는 핵심 기술·기업의 경쟁력을 짚고, 중장기 산업 전망을 제시할 예정이다.


특히 최근 시장에서 제기되는 AI 거품론 등 미국 AI 투자 이슈가 갖는 의미를 객관적으로 해석하고, 투자자들이 참고할 수 있는 합리적인 포트폴리오 구성 방향을 제시할 예정이다.


박환기 대신증권 영업지원센터장은 "미국 AI 산업은 글로벌 주식시장의 핵심축 중 하나로, 산업 변화가 빠른 만큼 신뢰도 높은 분석과 정보가 매우 중요하다"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미국 AI 주식을 살펴보고 대응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세미나는 대신증권 HTS·MTS(사이보스·크레온) 및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할 수 있다. 신청 시 입력한 휴대전화 번호로 SMS 또는 카카오톡 알림톡을 통해 자료가 제공되며, 세부 내용은 대신증권 영업지원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진영 기자 camp@asiae.co.kr

▶ 2026년 사주·운세·토정비결·궁합 확인!
▶ 십자말풀이 풀고, 시사경제 마스터 도전! ▶ 속보·시세 한눈에, 실시간 투자 인사이트

HOT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