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인탁, 맨즈 폴리오 말레이시아 커버 장식…모델 아우라

글자 크기
피원하모니 인탁, 맨즈 폴리오 말레이시아 커버 장식…모델 아우라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인탁이 해외 패션 매거진 커버를 장식했다.

지난 8일 아시아 패션 매거진 ‘맨즈 폴리오(Men’s Folio)’ 말레이시아는 인탁과 함께 한 12월/1월호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특히 이번 화보는 인탁이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단독 화보로, 인탁은 다양한 무드의 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모델 같은 아우라를 자랑했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인탁은 올 한 해를 돌아보며 의미 있던 순간들을 되짚고 새해를 맞는 마음가짐을 전했다. 먼저 인탁은 피원하모니로서 올해 최고의 순간은 “‘EX’(엑스) 앨범으로 ‘빌보드 200’ 톱10에 진입한 것”이라며, “빌보드 차트에 진입하는 건 결코 쉬운 일이 아니기에 피원하모니가 이처럼 도전적이고 의미 있는 일을 성취했다는 것이 매우 자랑스럽다”라고 팀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인탁은 새해에는 “무대를 더 즐기고 싶다”라는 개인적인 소회도 밝혔다. 그는 “때로는 완벽한 무대에 대한 걱정이 앞설 때가 있지만, 팬들이 우리를 보며 행복해하고 신나는 모습을 보면 내가 가져야 할 마음가짐은 스트레스보다는 즐거움이라는 걸 깨닫게 된다”라며 팬들에 대한 마음 또한 전했다.

이처럼 피원하모니는 올해 유의미한 성과를 거두며 활발한 활동을 펼쳐 왔다. 현재 세 번째 월드투어 ‘2025 P1Harmony LIVE TOUR [P1ustage H : MOST WANTED]’(2025 피원하모니 라이브 투어 [플러스테이지 에이치 : 모스트 원티드])를 진행 중이며, 최근 북미 아레나 투어에 이어 중남미까지 투어를 마쳤다. 내년에는 유럽 투어 및 도쿄와 서울에서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하며 글로벌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피원하모니 인탁의 다채로운 화보와 더 깊은 이야기가 담긴 인터뷰 전문은 ‘맨즈 폴리오’ 말레이시아 지면과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HOT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