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란티스코리아, SBH 수원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글자 크기
스텔란티스코리아, SBH 수원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수원 서비스센터 전경사진스텔란티스코리아텔란티스 브랜드 하우스 수원 서비스센터 전경.[사진=스텔란티스코리아]스텔란티스코리아가 경기 용인시 기흥구 '스텔란티스 브랜드 하우스(이하 SBH) 수원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했다고 7일 밝혔다.  

SBH 수원 서비스센터는 비전오토모빌이 운영하던 기존 지프 수원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한 것으로 지프와 푸조 두 브랜드를 아우르는 통합 서비스센터로 운영된다.  

센터는 수원과 용인을 연결하는 핵심 입지에 자리해 두 지역 고객 모두에게 접근성을 제공한다. 지상 4층, 대지면적 1783㎡, 연면적 1420㎡의 시설에 총 9개 워크베이를 갖췄다.

판금·도장이 가능한 1급 정비시설도 구축해 일반수리와 사고수리 모두 수행 가능하다.  이에 따라 월 간 일반 수리 1000대, 판금·도장 100대 수준으로 처리해 대기 시간 단축과 정비 품질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SBH 수원 서비스센터 오픈으로 국내 서비스 네트워크는 지프 18개, 푸조 17개로 확대됐다. 두 브랜드를 통합 운영하는 SBH 서비스센터는 총 12곳으로 늘어났다.  

방실 스텔란티스코리아 대표는 "SBH 서비스센터는 단순한 정비 거점이 아니라 고객 여정을 하나로 연결하는 전략적 허브"라며 "이번 오픈을 통해 전시장 방문부터 구매, 애프터서비스까지 이어지는 통합 고객 경험을 강화하고 수도권 남부 지역 내 서비스 경쟁력을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주경제=오주석 기자 farbrother@ajunews.com

HOT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