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벨브라이트 보컬 타케나카 유다이 첫 솔로 커버 앨범 발매

글자 크기
노벨브라이트 보컬 타케나카 유다이 첫 솔로 커버 앨범 발매
일본 J-POP 록 밴드 노벨브라이트(Novelbright)의 보컬 타케나카 유다이가 첫 솔로 커버 앨범 를 14일 발매한다. 최근 ‘한일톱텐쇼’를 통해 한국 내 인지도가 높아진 타케나카 유다이는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한국에서도 앨범을 공식적으로 판매한다.

YG플러스는(대표 최성준)오는 1월 23일부터 2월 8일까지 theSameE 인사점(서울특별시 종로구 인사동길 49 안녕인사동 3층)에서 앨범 발매기념 테마 스페셜 존을 운영한다.

멀티 IP 스토어 theSameE 인사점 내에 마련된 스페셜 존에서는 앨범 비주얼과 타케나카 유다이 이미지 전시를 비롯해 수록곡 퍼포먼스 비디오가 재생돼 눈과 귀로 앨범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타케나카 유다이의 앨범은 ‘덕질’ 전문 이커머스 플랫폼 Buffz!에서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theSameE 인사점 또는 Buffz!에서 앨범을 구매할 경우, 앨범 1장 당 한국 팬들을 위한 한국 독점 특전 스티커를 증정한다.

타케나카 유다이는 J-POP 록 밴드 노벨브라이트(Novelbright)의 보컬로, 지난해 9월 방송된 한국 음악 서바이벌 프로그램 에서 맑은 하이톤과 압도적인 가창력으로 수많은 한국 청취자들을 매료시켰다. 타케나카 유다이가 속한 밴드 노벨브라이트는 일본 및 해외에서 총 스트리밍 횟수 20억회 돌파, 대형 음악 페스티벌 및 전국 규모 투어를 통해 누적 관객 약 7만 명을 기록하는 등 폭넓을 사랑을 받고 있다.

YG플러스(YG PLUS)는 의 국내 유일 정식 수입처로 유니버셜뮤직재팬 및 유니버셜뮤직코리아와 협업해 운영한다. YG플러스는 아도(Ado), 미세스 그린 애플(Mrs. GREEN APPLE) 등 다양한 J-POP 아티스트와 협업해오며 국내 J-POP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아티스트 타케나카 유다이를 더욱 가까이에서 만나고 싶은 팬들에게 이번 스페셜존은 특별한 경험이 될 예정이다.

HOT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