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스 스포츠 에이전시, K-뷰티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런칭

글자 크기
타스 스포츠 에이전시, K-뷰티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런칭
사진타스 스포츠 에이전시[사진=타스 스포츠 에이전시]타스 스포츠 에이전시(TAAS SPORTS AGENCY)는 지난 13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K-뷰티 박람회에서 기능성 화장품 OEM 제작 및 신제품 개발 오더와 관련한 심도 있는 미팅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미팅에는 타스스포츠에이전시 소속인 강신지 선수의 실제 스포츠 활동 현장에서 체감한 경험과 의견을 바탕으로 땀, 자외선, 장시간 운동 환경에도 최적화된 기능성 화장품 개발 방향을 제안하며. 이를 통해 피부 보호와 회복을 동시에 지원하는 전문 제품군 구성을 논의했다.

특히, 이번 프로젝트를 기점으로 타스 스포츠 에이전시는 자체 브랜드 코코 타스 코스메틱 (Coco Taas Cosmetics) 라인 론칭을 본격화하며, 해외 시장 진출을 목표로 글로벌 전략을 한층 가속화한다. 이를 위해 해외 현지 파트너십 구축, 스포츠 마케팅 연계, 글로벌 유통 채널 확보 등 다각적인 사업 전략을 준비 중이다.
 사진타스 스포츠 에이전시[사진=타스 스포츠 에이전시]

타스 스포츠 에이전시 관계자는 “스포츠 전문선수와 즐기는 레저인을 위한 맞춤형 기능성 화장품은 국내외에서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이며, 특히 북미 지역은 스포츠와 K-뷰티의 융합에 대한 관심이 높아, 차별화된 연구개발과 브랜드 전략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겠다”라고 밝혔다.

향후 타스 스포츠 에이전시는 스포츠 선수들의 현장 경험을 제품 개발에 적극 반영하여, 프리미엄 기능성 뷰티 브랜드로 도약할 예정이다.
아주경제=정세희 기자 ssss308@ajunews.com

HOT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