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이퍼아이스 글로벌 리커버리 브랜드 하이퍼아이스(Hyperice)가 냉·온·공기압 테라피 기기인 ‘하이퍼아이스 콘트라스트 2(Hyperice Contrast 2)’를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하이퍼아이스는 미국을 비롯해 전 세계 60개국 이상에서 인정받는 프리미엄 리커버리 브랜드로 마사지건(Hypervolt), 진동 폼롤러(Vyper), 냉·온 마사지기(Contrast), 공기압 마사지기(Normatec) 등 혁신적인 제품을 통해 전 세계 프로 스포츠 구단과 일반 소비자들의 근육 회복과 부상 예방을 지원하고 있다.
하이퍼아이스 콘트라스트2는 하나의 기기에서 냉각기능, 온열기능, 냉각·온열 교차반복기능 및 공기압 마사지기능을 모두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이를 통해 운동 직후 빠른 근육 회복과 피로 해소는 물론 통증 완화와 부상 예방에도 탁월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무릎 전용과 어깨 전용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되며 좌우 구분 없이 사용 가능하다.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 하이퍼아이스 전용 앱과 연동되며 사용자는 온도 조절 및 프로그램 설정을 통해 개인 맞춤형 회복 루틴을 정밀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하이퍼아이스의 한국 공식 수입·유통사인 주식회사 이수인터내셔널 관계자는 “하이퍼아이스 콘트라스트 2는 이전 모델에 비해 냉·온 전환 속도가 더욱 빨라졌고 배터리 수명도 향상돼 사용자 편의성이 크게 높아졌다”며 “프로 선수부터 일상 속 회복을 원하는 일반 사용자까지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하이퍼아이스 콘트라스트 2는 10월 27일부터 11월 9일까지 하이퍼아이스 공식 판매점(공식 홈페이지, 공식 체험매장,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사전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사전 예약 구매고객 전원에게는 네이버상품권(5만원), 하이퍼아이스 굿즈 2종(리유저블백, 양말)이 기본 제공되며 Hypervolt Go2, Venom Go, Hypersphere Go 중 1종이 선택 상품으로 제공된다.
또한 하이퍼아이스는 오는 11월 초, 노마텍 프리미어 힙(Normatec Premier Hip) 신제품 출시도 앞두고 있어 리커버리 시장 내 입지를 한층 더 강화할 것으로 전망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