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 DDP서 '뷰티페스타 2025' 개막…60개 브랜드 체험 행사 진행

글자 크기
컬리, DDP서 '뷰티페스타 2025' 개막…60개 브랜드 체험 행사 진행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컬리뷰티페스타 2025 라로제 부스에서 방문객들이 제품을 체험하고 있다 사진컬리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컬리뷰티페스타 2025 라로제 부스에서 방문객들이 제품을 체험하고 있다. [사진=컬리]
컬리의 오프라인 뷰티 행사 '컬리뷰티페스타 2025'가 30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렸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번째인 이번 행사에서는 컬리가 엄선한 60개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컬리뷰티페스타는 다음달 2일까지 DDP 아트홀에서 진행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 오후 3시부터 오후 7시까지 관람할 수 있다.

올해 행사 슬로건은 '아름다움을 알아보는 순간'이다. 컬리는 나만의 아름다움을 찾는 5개의 정원에서 방문객이 브랜드 가치를 느끼고 제품을 경험하도록 안내할 계획이다.

세레니티(Serenity) 정원에서는 쿤달, 야다, 네시픽 등 자연주의를 지향하거나 순한 성분을 사용하는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레디언스(Radiance) 정원은 나스, 포트레, 바닐라코 등 투명한 색조를 표현해 주는 브랜드로 꾸며졌다.

또 바이털리티(Vitality) 정원에서는 에스트라, 라로슈포제, 스킨수티컬즈 같은 기능성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다. 헤리티지(Heritage) 정원에서는 케라스타즈 등 고유한 역사를 가진 브랜드를 선보이고 센시스(Senses) 정원은 후각, 촉각 등 몸의 감각을 일깨워주는 경험을 선사한다.

컬리뷰티페스타에서는 나스 메이크업 쇼, 케라스타즈 두피 진단과 헤어 스타일링 클래스 등 체험 이벤트도 준비했다. 특히 스킨수티컬즈 부스에서는 9가지 유형의 얼굴 주름 컨설팅을 받아볼 수 있으며 켄트 부스는 칫솔 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김고은 컬리 브랜드마케팅 그룹장은 "브랜드 부스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이벤트뿐 아니라 메이크업 시연, 클래스 등도 빠짐없이 즐기면서 풍성한 뷰티 축제를 경험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아주경제=홍승완 기자 veryhong@ajunews.com

HOT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