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쿼드쎄라 에코디엠랩㈜의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쿼드쎄라가 배우 김호영을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했다고 31일 밝혔다. 쿼드쎄라는 뮤지컬, 예능, 홈쇼핑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약하며 대중성과 신뢰도를 모두 갖춘 김호영을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활기 있는 에너지와 뛰어난 전달력, 뷰티 디바이스에 대한 이해도를 바탕으로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의 방향성과 부합한다고 판단했다는 설명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김호영의 긍정적인 에너지와 섬세한 이미지, 실제 사용 경험을 기반으로 한 설명력은 쿼드쎄라가 지향하는 프리미엄 가치와 잘 맞닿아 있다”며 “기술력을 중심으로 한 브랜드 메시지를 소비자에게 자연스럽게 전달할 수 있는 파트너”라고 밝혔다.
브랜드에 따르면 김호영은 단순 모델을 넘어 홈쇼핑 방송에 공식 게스트로 참여해 쿼드쎄라 제품의 기술적 강점과 사용 가치를 소비자 눈높이에서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김호영은 펄샷을 포함해 쿼드쎄라 주요 디바이스 라인업을 함께 소개하는 앰버서더로 활동한다.
한편 쿼드쎄라는 지난 12월 18일 신제품 ‘쿼드쎄라 펄샷’ 런칭쇼를 통해 브랜드의 기술력과 비전을 공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브랜드 앰버서더 김호영이 메인 진행자로 나서 특유의 친근한 화법과 안정적인 진행으로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다. 30년 초음파 기술력과 세계 최초 4중 교차 초음파 특허 기술을 보유한 쿼드쎄라는 김호영 앰버서더 선정을 계기로 브랜드 신뢰도를 강화하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더욱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