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포스트 ‘모비타’,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건강기능식품 할인행사

글자 크기
메디포스트 ‘모비타’,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건강기능식품 할인행사

글로벌 줄기세포 전문기업 메디포스트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모비타(MOBITA)’가 10일부터 23일까지 ‘모비타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년에 한 번 열리는 정기 할인 행사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단독으로 진행된다. 모비타는 대표 제품인 ▲‘지노프레쉬 질유산균 4개월 패키지’ ▲‘모비타 철분 츄어블 3개월 패키지’를 한정판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지노프레쉬 질유산균 4개월 패키지’는 본품(30캡슐)과 리필 파우치(90캡슐)로 구성돼 있다. 본품 섭취 후 리필 파우치의 캡슐을 본품 용기에 옮겨 담아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돼 위생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행사 기간에는 최대 68%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알림받기’를 설정한 고객에게는 1천원 추가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네이버배송 상품을 7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리얼 비오틴 구미’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또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시 ‘다이아몬드 블랙커피’를 선착순 증정한다.

이와 함께 퀴즈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리얼 비오틴 구미가, 리뷰 이벤트 참여 고객 중 50명에게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3000원이 지급된다.

모비타는 프로모션 기간 중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두 차례 진행할 예정이다. 1차 방송은 11일 ‘블루밍데이즈 라이브’로 90분간, 2차는 20일 ‘도착보장관 홈배너 라이브’로 60분간 진행된다.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일부에게는 신세계상품권 경품이 제공된다.

메디포스트 관계자는 “연중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모비타 주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양다훈 기자 yangbs@segye.com

HOT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