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보끔당 닭볶음탕 전문 프랜차이즈 보끔당이 창업을 고려 중인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찾아가는 보끔당 1:1 창업컨설팅’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브랜드에 따르면 이번 컨설팅은 신청자가 있는 지역으로 직접 방문해 상담을 진행하는 방식으로 시간과 장소의 제약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보끔당은 이러한 운영 방식을 통해 예비창업자의 상황에 맞춘 상담이 가능하도록 했다.
보끔당은 동대문엽기떡볶이를 대표 브랜드로 운영해온 본사의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출범한 닭볶음탕 전문 브랜드다. 이번 1:1 창업컨설팅에서는 브랜드 전반에 대한 소개와 함께 창업 절차, 비용 구조, 운영 방식 등 실제 창업 과정에서 고려해야 할 내용들이 안내될 예정이다.
아울러 창업 초기 부담을 고려한 지원 내용도 함께 제공된다. 선착순 50개 가맹점에 한해 가맹비 1000만 원 면제 혜택이 적용되며, 매장 오픈을 위한 마케팅 지원과 본사의 운영 컨설팅도 병행될 예정이다.
보끔당 관계자는 “찾아가는 1:1 창업컨설팅은 예비창업자와 직접 만나 실제 창업 환경을 고려한 상담을 진행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실질적인 창업에 관해 고민이 많을 예비창업자분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최근 ‘보끔당’은 점심특선 할인, 배달 3000원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다.